1,200,000원
안녕하세요~ 찬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정말 난리도 아니네요. 그놈의 신천지 때문에 이게 무슨 일인지...
이제는 부산까지 퍼져서 거의 전국구로 확산되는 추세인데, 제발 더 이상의 위협 없이 하루빨리 종식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본론으로 들어와서, 오늘은 피부과에 가서 관리받을 필요 없이 집에서 홈케어로 피부관리할 수 있는 엘이디마스크,
그리고 더욱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전용앰플 3종 세트 리뷰 보여드리겠습니다.
최근 뷰티 산업에서 급성장하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LED마스크! 저도 기존에 하나 가지고 있었지만,
귀찮아서 잘 사용을 안 했는데, 이제 다시 열심히 사용해보려고요 :) ㅎㅎ
retime mask 제품명이 표기된 고급스러운 패키지 박스입니다.
NASA에서 과학적으로 밝혀낸 'LED'의 파장별 다양한 기능으로 엘이디 마스크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비교적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도,
피부과에서 관리받는 비용에 비교해서 더욱 저렴하게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인기 요인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아이언맨? 아니 옛날 후레쉬맨을 떠오르게 하는 핑크빛의 retime 엘이디마스크!ㅎㅎ 곱게 포장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 아래 엘나인 LED마스크 전용앰플과 구성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 및 수납이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잘 갖춰져 있네요.
본인이 사용해도 좋겠지만, 특별할 사람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실제로 선물을 받는다면 너무 기쁠 듯!
우선 사용 전에 본 기기의 배터리를 충전시켜야 하는데요.
컨트롤러를 충전 어댑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위 사진처럼 크래들의 충전부의 연결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방전 상태에서 완충 시간은 4~6시간 정도 걸리며, 완충 시 5분씩 9~10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배터리 충전 중에는 위 사진처럼 전원 LED가 빨간색으로, 충전 완료 시에는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충전할 때에는 내장된 본 기기전용 USB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 사용을 권장한다고 해요. 다른 제품 사용 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MASK 자체 디자인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세련됐습니다. 누가 봐도 비싼 느낌이에요.
안쪽을 살펴보면 착용 다리가 있고, 함께 구성품으로 동봉되어 있는 밴드로 교체 가능합니다.
컨트롤러에 케이블과 연결해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용 모습은 아래 전용앰플 소개와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부터 미백, 진정, 주름 기능의 앰플입니다. 엘이디 MASK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들로, LED에 특별히 반응하는 성분들을 가장 좋은 밸런스로 넣어 만들어졌다고 해요. 모든 엘이디마스크 제품들과 호환 가능하고요.
엘나인 전용앰플의 핵심적인 성분들을 살펴보면 첫 번째, 카테킨 EGCG 6%입니다. 피부 노화를 늦추는데 탁월해서 주름 개선 및 탄력 향상 기능이 매우 뛰어나다고 해요. 두 번째는 펩타이드 5종 1500PPM인데, 일명 '바르는 보톡스'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피부 재생은 물론 컨디셔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 밖에 모든 성분들은 EGW GREEN 등급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펌핑 타입으로 더욱 간편하게 내용물을 덜어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앰플 모두 같은 색상에 같은 제형입니다. 붉은색에 가까운 황토빛의 액체에 가까운 제형으로 주르륵 흘러내리는 타입입니다.
고농축의 느낌은 없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사용감이 만족스럽습니다.
얼굴에 바르는 순간 주르륵 흘러내려 사진 찍기가 힘들었네요.
한 제품당 거의 10만 원에 가까운 비교적 높은 가격대이기 때문인지, 개인적으로 LED마스크를 사용할 때에만 사용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자기 전에 씻고,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준 후에, 로션 단계에서 발라주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다른 제품을 발라주고 있고요. 맨 오른쪽에 애프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살짝 윤기가 흐르면서 촉촉함이 피부에서 느껴집니다.
앰플을 바른 후에, MASK를 착용해봅니다. 우선 컨트롤러에 연결 후 중앙에 전원 버튼을 1.5초 이상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그리고 버튼을 한 번씩 눌러 원하는 모드를 선택 후에 케어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모드가 순서대로 진행되고, 이렇게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의 세 단계 LED에 불이 점등됩니다.
빨간빛은 피부 탄력, 노란빛은 피부결, 초록빛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버튼을 네 번 누르면 각 모드별 4분, 총 12분 자동으로 순차 진행할 수 있습니다.
후레쉬맨.. 각 모드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마스크를 착용해도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에 다른 일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유롭게 침대에 누워 하루 12분만 투자하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요!ㅎㅎ
ㅎㅎ 피부과에 가서 비싼 돈 들일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우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하루 12분 매일 꾸준히 투자한다면 그만큼의 보상을 건강한 피부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출처] 네이버 찬블로그